Dharma

내 이름은 광이랑. 본문

게임

내 이름은 광이랑.

광이랑 2006. 12. 22. 10:1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듬직한 타우렌


비쉬누라는 힌두교의 신이 있다. 유지가 주 목적인 신이다. 평화의 신이라고도 불린다. 유지한다는건 아무 일도 안 일어난다는 것이니, 아무것도 안 일어난다면 그것이 평화 아니고 무엇인가 ( 지루함인가? -ㅅ- )
어릴때 궁금한것은 과연 유지의 신이기 때문에 선한것들이 너무 많아지면 비쉬누는 파괴의 신이 될까? 라는 점이였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세계의 균형이 어긋날 정도로 한 세력이 커지면, 반대편에 화신으로 나타나서 그 커버린 진영을 파괴해버리는 존재라고 생각도 했었다. 악이되었건 선이 되었간 말이지.

이야기 하고 싶은건 Avatar 라는 존재이다. 화신이라는 개념으로 쓰인다. 워크래프트 3 에서는 엄청 강한 존재를 뜯하는 말이기도 하지만. 비쉬누는 화신으로 분하기 좋아하는 신으로 유명하다. 그의 유명한 아바타들이 여럿이 있어서 , 역사에 개입을 많이해서 많은 업적을 남겼다.그후로 아바타는 자신을 대표하는 어떤 존재 (역시 화신인가? -ㅅ- ) 로 표현하는 말이 되버렸다. 게임상의 자기 캐릭터를 대표적으로 아바타라고 한다.

왜이리 서두가 기냐고? 나도 모른다 버럭!!!

암튼 ㅎㅎ, 광이랑이라는 존재는 98년도에 내 영문 아이디인 crazia 를 변경해서 태어났다. 그러면서 길다면 긴, 짧다면 짧은 시간에 내 화신으로서 여러가지 모습으로 변경되서 존재해 왔다.

최근 3년간은 저 위에 있는 모습으로 존재한다. 최초 태어날때는 강력한 '신선'으로 존재한 광이랑이 지금은 미노타우르(Minotaur) 의 모습으로 존재한다면 좀 아이러니 하지만, 어쨌거나 한가지 모습만으로 살아갈 수는 없지 않는가 Avatar 라면 말이지 ^^,

게임상에서 종족은  타우렌이다.  ( Tauren ) 이라는 말 자체가 소 인간을 뜯하는거 같지만, 척보기에도 알 수 있지 않는가? 소 맞다.

게임내에서의 클래스는 전사(Warrior) 이다. 강력한 일격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 이지만, 근접전을 주로 하기 때문에 상대한테 붙다가 쓰러지는 일이 다반사다. 꽤 무식한 클래스 이고 플레이 하는 사용자가 무지하게 많기 때문에 게임상에서는 천민이다. (신선에서 소가 된것도 억울한데 그중에서도 천민이다.. )  

주요 임무는 게임내에서 대신 맞아주는 역할이다. 게임에서 어디를 돌아 다닐려면 파티 (Party) 를 이루어서 다니게 되어 있다. 보통 전사가 제일 딴딴하기 때문에 주로 사냥하는 몹의 어그로(Agro ) 를 유지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 어그로 라는 개념은 몹이 제일 위험하다가 판단하는 대상에게 쌓이는 수치다 - , 전사의 주요 기술들이 몹한테 '내가 위험하거든?' 하고 알려주는 기술이 대부분이다.

우여곡절 끝에 저 위에 있는 모습이 되었다. ( 검은용군단 둥지 에서 한컷이다) 3년이 지나왔는데 내가 열심히 하고 있는 와우에서의 내 캐릭에 대한 글조차 없는거 같아서 한번 정리해봤다. ^^

이름 : 광이랑
소속 : The Great Comjuck (길마로 재직중)
레이드팀 : DHRT (달라란 호드 레이드 팀 , 일명 닥털 , 예비 전사..... )
특기 : 달라란 도끼 대장 네임드 (유명인) , 달라란 서버 호드에 풀린 '일몰' 이란 도끼의 98% 를 내가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