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디즈니 월드, 매직 킹덤 안의 신데렐라 성



여기는 매직킹덤 안에 있는 신데렐라 성입니다. 세계 곳곳의 '디즈니 랜드' 안에는 베이스 가 되는 성이 있는데. '잠자는 숲속의 공주'가 기본입니다. 그래서  LA 에 있는 원조 디즈니랜드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 성'이 있습니다. 도쿄 디즈니 랜드 와 디즈니 월드의 매직킹덤 안에는 신데렐라 성이 있습니다. 신데렐라가 유명해서 신데렐라 성이라고 부르지만 엄격하게 따지면 신데렐라와 결혼한 왕자의 성인데 말이죠. 결혼하면 전부 여자꺼가 되나 봅니다. 이래서 남자는 여자를 멀리하고 혼자 사는게 좋.. 신데렐라는 이쁘기나 하지 쿨럭.. 


그래도 신데렐라 성이다. 처음 이 성을 바라보는데 왠지 뭉클하더군요. 제가 바로 '디즈니 월드'에 있다는 것을 실감 실감. 아 내가 여기에 오게 되더니 부들부들.. 



야경이 더 멋있다. 공사중인 크레인이 보이지 않아서 그리고 조명빨을 받아서 더욱 멋지고 환상적으로 보인다. 이 신데렐라성을 스크린으로 해서 디즈니의 영상들을 틀어주는 시간이 밤 9시인가 10시부터 시작된다. 불꽃놀이도 있고 매직킹덤은 밤까지 정말 볼만 한게 많다. 특히 나는 영상을 틀어주는 부분이 너무 감동적이다. 내 나이가 적지는 않지만.. 내 삶에서 디즈니의 영향이 얼마나 큰지를 실감한다고나 할까. 특히 사랑이 테마인 영상은 하아.. 


정말 다시 가고 싶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