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X파일의 이영돈 PD 가 가는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카더라.. ) 일단 음식 나오는 것이 놀랍습니다. 그리고 가격 또한 놀랍더군요. (가격이 더..) 맛은 확실히 있었습니다. 찾는 것도 어렵지 않았으니 일단 그 수많은 사람들이 밤까지 줄 서있더군요. 맛있어서 오는 것인지 유명해서 오는 것인지 


시키면 나오는 밑반찬 같은 것입니다. 미리 손질해 뒀기 때문에 신선한 맛은 떨어지지만 배가 고픈 관계로.. 순삭되더군요. 보스 나와!!


고등어와 메로구이입니다. 고등어는 구천원, 메로구이는 만오천원 이더군요 맛도 후덜덜, 가격도 후덜덜. 비싸긴 해도 집에서 먹을 수 없는 (직화구이 체제가 없는 집에서 이런걸 먹을 수는 없지요) 


공기밥 시키면 나오는 것입니다. 된장국은 좀 짰고, 김치는 맛있었습니다. 


이것이 문제의 그 새우입니다. 일단 마리당 육천원 입니다. 새우가 오래된건지 아니면 많이 익힌건지 껍질 벗기는데 죽는지 알았습니다. 뜨겁기도 하고 그리고 주문이 밀려서 인지 빨리 나오지도 않습니다. 그만큼 인기 상품이라는 이야기겠지요. 살은 야들야들한 것과 거리가 멀더군요 얼른 안면도 대하축제 기간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총평은 생선은 비싼만큼 맛있었다. 새우는 비싼만큼 맛이 없었다. 바로 이게 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