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버트 치알디니 지음 | 이현우 옮김

부제 :
  Influence  --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6가지 불변의 법칙

가끔 제글에 언급되는 DW 업체의 CMO 이신 J 선배님께서 영업할때 필요한 책 하나만 달라고 떼쓰는 후배한테 선물해 주신 책입니다. 선배께서 직접 밑줄까지 치면서 읽으신 흔적이 있는 책을 받았습니다. 카카카

책에 관해 이야기 하자면 정말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여러번 읽을 필요가 있다고 강력하게 사료되는 책입니다. 서평을 마땅히 쓸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읽어보길 강력 추천합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해서 설득 당하는지를 실제적이고 (심리학적으로 실험결과를 첨부했습니다. ) 명쾌하게 보여줍니다. (설명하는게 아니고 보여줍니다 ㅎㅎ )

그렇기 때문에 사례중심으로 각 케이스를 이해하시면 좀더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구조로 책이 쓰여져 있습니다.

부제에 해당하는 6가지 법칙을 적어둡니다. 이것을 보시면서 보셨던 분이면 책내용을 회상하시고 안보신분이면 얼른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

상호성의 법칙         : 샘플을 받아본 상품은 사게 될 가능성이 높다.
일관성의 법칙         : 내가 선택한 상품과 서비스가 최고라고 믿고 싶어한다.
사회적 증거의 법칙 :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더 많이' 팔릴것이다.
호감의 법칙            : 잘 생긴 피의자가 무죄 판결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
권위의 법칙            : 상 받은 상품, 큰 체구, 높은 직책, 우아한 옷차림에 약하다.
희귀성의 법칙         : 한정판매 , 백화점 세일 마지막 날에 사람이 몰린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