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포스터 라고 생각됩니다. 처음에 봤을 때는 묘하게 매력적인 미소를 짓고 있는 가운데 있는 인물만 눈에 들어 왔는데, 뮤지컬을 보고 나니 옆에서 소곤되고 있는 하얀색의 여자도 눈에 들어 옵니다.

배경이 녹색이고 얼굴 색이 녹색이길래 대칭적인 효과군.. 했더니만 진짜 얼굴 색이 녹색이더군요.. (난 무식했던거야.. 털썩 OTL)

피부색이 녹색으로 태어나서 구박 받는 어린 시절을 거쳐서 친구를 가져 얼어있던 마음이 풀리는 감동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응?..)

얘랑 착각을 했나?..


세상에 분노해서 강력한 힘을 가진 악한 존재가 됩니다. (응?..)

그린 고블린!!


영화에서 나온 두 녹색 친구들인데요. 사실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하지만 묘하게 비슷한 점이 있기도 합니다. 자세한 것은 직접 뮤지컬을 보시길..

정말 잘 만든 뮤지컬이고 완전히 빠져 들게 만듭니다. 보고 나서 계속 관련 자료를 찾아 본다던가 mp3 로 사운드트랙을 듣게 만듭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곡은 1막 마지막을 장식했던 "Defying Gravity" 입니다. 노래 가사에 맞게 공중에 떠 오르는 연출은 정말 압권입니다. @.@

오즈의 마법사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알려준다 라는 컨셉의 뮤지컬 입니다.

원작은 책이지만 이 뮤지컬이 훨씬 유명합니다. 훨씬 훨씬 훨씬.. 또한 책은 무지하게 우울한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착하게 살려는 사람이 어떻게 해서 악당으로 내 몰리게 되는 가에 관한 심리적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땡기는데?..)

오리지널 이라더니 호주 캐스팅이 내한했지만 재밌습니다. (호주식 악센트도 찾아보기 어렵...)

진짜 인기 절정의 뮤지컬인데 최근 신성 모독적인 뮤지컬 - The book of mormon -  한테 밀렸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