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 게임으로 배우는 영어학습서비스 '디그딕' 출시

칠선벽파

칠선벽파 의 그림입니다. 순발력과 재치를 필요로 합니다.



(서울=연합비즈뉴스) 교육용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ㆍ서비스회사인 널리(대표 허원근, www.digdic.com)는 학습과 게임을 결합한 영어학습서비스 '디그딕(Digdic)'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디그딕은 영어 학습자들이 지루한 암기방법으로 인해 영어단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을 보완, 학습과 게임을 과감하게 결합해 매일 짧은 시간을 활용해 엄선된 시험 대비 영어단어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영어학습서비스다.

디그딕은 학습과 게임을 통해 학습자가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같은 단어를 몇 차례 접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반복학습이 된다. 또한 개인별로 일정관리를 제공해 학습자는 일정에 따라 목표로 하는 시험에 맞춰 단어학습을 할 수 있다.

특히 퀴즈형식 게임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단어를 공부할 수 있고, 순발력과 상황판단을 요구하는 짝 맞추기 형식의 치열한 대전 게임을 통해 단어를 보는 순간 뜻이 생각나는 인지적 확인 훈련도 가능하다. 순위시스템이 도입된 각 게임은 경쟁심과 함께 지속적인 도전을 자극해 학습 참여를 유도한다.

디그딕은 11만개의 수준별 영어단어 콘텐츠를 내장했고, 다양한 영어자격시험과 전문영역에 맞추어진 엄선된 어휘도 제공한다.

널리 허원근 대표이사는 “디그딕은 학습 능률을 높이는 다양한 특화 기능을 갖추고 있다”며 “학생이나 직장인이 인터넷을 통해 하루에 15분만 투자하면 속도감 있는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디그딕 학습서비스는 홈페이지(www.digdic.com)을 통해 접속 가능하며 회원 가입 시 일정기간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

기사 원문보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3172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