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arma

아시아 출판 문화정보센터 본문

사진

아시아 출판 문화정보센터

광이랑 2014. 9. 23. 00:42


파주에 있는 아시아 출판 문화 정보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실은 예전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은 가지고 있지만 순식간에 만차가 되니 대충 근처에 차를 대시면 됩니다. 


장서량은 엄청납니다. 개인이 기증한 책, 출판사가 기증한 책등, 책의 양은 정말 입이 딱 벌어질 정도입니다. 대신 어떤 책이 어디에 있는지는 절대 알아낼 수가 없었습니다. 판타지에 나오는 '대도서관'이 이런 느낌일까요? 저 높이 선반위에 책이 있는 것을 꺼낼 수가 있다는 것을 알지만 실제로 꺼내는 사람을 본적은 없었습니다. 역시 그냥 판타지의 '대도서관' 코스프레일까요?


그래도 이러한 높이에 이러한 크기의 도서관이라니 정말 대단합니다. 이게 개인이 기부한 책일 것입니다. 봐도 모르는 전문서적들 투성이입니다. 


여기는 출판사가 기증한 책들입니다. 이러한 출판사 기증도서들이 정말 산더미 처럼 존재합니다. 여기서 산다고 해도 다 못 볼정도의 도서들 입니다. 


친숙한 책들도 보이는군요. 프로그래밍 책을 여기서 본다고 실력이 늘지는 않겠지만.. 프로그래밍 책은 항상 컴퓨터 옆에서 봐야 할텐데요 ㅎㅎ


오 여기 귀퉁이에 눈에 익숙한 책이 보이는군요. '만들어진 신' 친숙한 책이라 사진 한방 찍어줬습니다. 


여기는 기본적으로 부탁을 드리면 책을 꺼내주는거 같습니다. 책이 아마 원서 계열이였나? -ㅅ- 그랬을 꺼 같습니다. 


어린이들 데리고 많이 놀러오는것 같더군요. 사실 근처에 볼만한게 헤이리 정도 빼고 없기 때문에 파주쪽에 오실일이 있다면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