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언급 했듯이 확산성 밀리언 아서 게임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뭐 불법적인것은 안하는 주의지만 부캐가 필요해 지더군요. AP 를 이빠이 올려서 요정만 팝시키고 다닐 수 있는 ... 그렇다고 그 목적을 위해서 기기 한개를 새로 살 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사실 살려고도 생각했습니다.. 넥서스가 30만원 선이라고. 쩝쩝) 

게임은 현질은 죽어도 안하면서 이런 기계는 마구 마구 사지르다니 그럴 수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공짜로 해결할 수 있으면 공짜로 해결하자! 가 제 모토기 때문에 편안한 길을 찾다가 답을 찾았습니다.

http://www.bluestacks.com/bstks_mac.html

바로 안드로이드 머신을 맥 OSX 에서 돌릴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노트북이 맥이 관계로 OSX 용입니다. PC 용도 그리 다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1. 위에서 언급된 주소에서 블루스택을 다운 받아서 설치해줍니다. 
    http://www.bluestacks.com/bstks_mac.html 받아서 더블 클릭해서 설치하는 일반적인 맥용 DMG 파일입니다. 

2. 설치된 블루스택을 실행해줍니다. 
 실행하면 뭐 셋업이니 뭐니 해서 시간이 좀 오래 걸리고 나면 일반적인 안드로이드 폰하고는 전혀 다른 모습의 메인 화면이 떡하니 뜹니다. (귀찮아서 사진이 없는 것은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른쪽 상단 구석에 있는 검색에서  'actoz' 로 검색해 보지만 나와 있는 리스트에 있는 '확산성 밀리언 아서'는 설치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좌절하지 마시고!!

4. 왼쪽에 있는 'app stores' 를 클릭합니다.  

 
5. 'Get Jar' 를 클릭합니다.  

 

6. 오른쪽 상단 구석의 검색창에서 'firefox' 를 검색하고 'Go'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7. 'Firefox Browser for Android' 를 선택해서 설치해 준다고 합니다. 이때 정말 중요!! Google Play  계정으로 설치해 준다고 선택해 줘야 합니다.

8. 그러면 '구글 계정'을 만들라는 창이 나옵니다.  하나 빠르게 만들어 주시고 (저는 날림으로 만들어서 계정하고 비밀번호를 적어뒀습니다..)

9.  FireFox 가 인스톨이 끝나면 그 창 그대로 머문 상태에서 검색 버튼을 누르시고 'actoz' 로 검색하시면 '확산성 밀리언 아서' 라고 나오는 항목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10. 화면 맨 아래의 '블루스택'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메인 화면으로 돌아오는데 그 중에서  위 사진 처럼 'My apps' 를 클릭하시면 설치되어 있는 밀리언 아서가 보입니다. 

11. 밀리언 아서를 실행하시면서 추천인 노가다 같은 행위를 하시면서 계정 블락 당하는 사태가 벌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단지 노예로만 활용 예정)


실행화면 인증샷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