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사용 시간의 무려 42% 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2.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 특히 페이스북
사용 시간의 31% 차지
3. 유틸리티 (지도, 시계, 달력, 카메라, 이메일)
뭐 그닥 그닥 인듯..
4. Discovery (?) Yelp 나 TripAdvisor, Flixster
역시 그닥 그닥 인듯..
5. 브랜드 관련 앱들 Nike 나 레드불 (Red Bull) 류
- HBR Article 'For Mobile Devices, Think Apps, Not Ads' 중에서
이래서 주변 사장님들이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하나 봅니다. 42% 라니..
도도한 피터팬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요즘 폰은 전화나 문자기능보다는 게임이나
다른 취미 생활을 하는데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저도 그렇지만...ㅎㅎ
Reply: 광이랑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지하철에서 쭉 둘러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ㅎㅎ